콘텐츠바로가기

세븐, 1인 기획사 '일레븐나인' 설립…'십년지기들과 의기투합'

입력 2015-07-07 10:22:00 | 수정 2015-07-08 09:26:35
글자축소 글자확대
세븐, 1인 기획사 '일레븐나인' 설립…'십년지기들과 의기투합'
세븐, 1인 기획사 '일레븐나인' 설립…'십년지기들과 의기투합' / 사진 = 뮤지컬 '엘리자벳'기사 이미지 보기

세븐, 1인 기획사 '일레븐나인' 설립…'십년지기들과 의기투합' / 사진 = 뮤지컬 '엘리자벳'


가수 세븐(본명 최동욱)이 1인 기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이하 '일레븐나인')'를 설립해 새 출발에 나섰다.

7일 세븐 측은 "세븐 본인의 뜻이 담긴 '일레븐나인'을 설립하고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세븐은 YG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종료된 후 엔터테인먼트 FA시장에서 많은 관심속에 여러 회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세븐이 소속사를 정하지 않고 '일레븐나인'을 설립한 이유는 2003년 데뷔 때부터 최근까지 함께한 원년멤버이자 십년지기 스태프들과의 의기투합으로 새 둥지를 꾸리기 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일레븐나인'은 'SH홀딩스'의 투자를 기반으로 설립한 세븐 본인의 기획사다. '일레븐나인'은 'SH홀딩스'와 향후 지속적 협력 관계를 유지하면서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한편 세븐은 '일레븐나인' 설립 후 활동 준비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고 현재 공연중인 뮤지컬 '엘리자벳'의 카리스마와 신비로움이 돋보이는 '죽음'역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