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치즈인더트랩' 천우희 캐스팅? "만화 좋아해…연락은 없었다"

입력 2015-07-07 17:43:17 | 수정 2015-07-07 17:43:27
글자축소 글자확대
치즈인더트랩 수지 천우희 / 치즈인더트랩 수지 천우희 사진=천우희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치즈인더트랩 수지 천우희 / 치즈인더트랩 수지 천우희 사진=천우희 인스타그램


치즈인더트랩 수지 천우희

걸그룹 미스에이의 수지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홍설 역의 제의를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인 가운데, 네티즌의 '캐스팅 1순위'인 여배우 천우희의 인터뷰가 눈길을 끈다.

천우희는 드라마화 되는 인기웹툰 '치즈 인 더 트랩'의 여주인공 '홍설' 역에 이름이 오르내린다라고 묻자 "저도 그 만화 좋아한다. 직접적인 연락은 없었다. 그런데 주변에서 '하는거야?'라고 많이 물어본다. 그러면 '글쎄 연락이 없던데'라고 대답한다."고 답했다.

이어 "제가 1순위라던데 그 사실도 되게 재밌는 것 같다"라고 호의적인 답변을 내놓았다.

한편, 오늘(7일) 다수의 매체는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tvN '치즈 인 더 트랩'의 여자주인공 홍설에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tvN '치즈 인 더 트랩'은 하반기 tvN 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커피프린스 1호점'을 연출한 이윤정 PD가 메가폰을 잡고 박해진이 캐스팅 된 상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