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님과 함께' 장서희, 'IQ 140' 윤건에 "우리 2세는 윤건 닮아 똑똑할 듯"

입력 2015-07-08 14:39:44 | 수정 2015-07-08 14:39:44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


장서희가 윤건에게 "똑똑해서 좋다"며 폭풍 칭찬후 두 사람의 2세도 똑똑할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윤건과 가상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장서희가 2세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끈다.

최근 장서희와 윤건은 초복을 맞아 '뽕닭 요리' 전문점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장서희는 윤건에게 "나는 자기가 똑똑해서 좋다"며 폭풍 칭찬을 했다.

이어 장서희가 윤건에게 IQ를 물어보자 "학창시절에 IQ 검사할 때 140이 넘었다"고 말해 장서희를 놀라게 만들었다.

장서희는 얼굴을 붉히며 "그럼 우리 2세는 똑똑하겠다"는 말로 윤건을 미소짓게 했다.

2세 이야기를 할 만큼 부쩍 가까워진 장서희와 윤건의 데이트 현장은 9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과거 사진을 펼쳐놓고 추억을 나누는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