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가면' 유인영, 어린시절 사진 공개…'모태미녀 인증'

입력 2015-07-08 14:47:42 | 수정 2015-07-08 14:47:42
글자축소 글자확대
유인영 어린시절 모습 / 사진=유인영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기사 이미지 보기

유인영 어린시절 모습 / 사진=유인영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배우 유인영의 어린 시절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유인영의 어린시절 모습은 현재의 모습과 똑 닮은 미모와 함께 여배우 포스를 발산, 진정한 ‘모태 미녀’임을 인증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8일 오전, 유인영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유인영씨의 어린 시절을 공개합니다! 유치원 생인데도 또렷한 이목구비에 우월한 기럭지까지, 떡잎부터 남달랐네요^^"라는 멘트와 함께 유인영의 유치원 시절 사진 4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현재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완벽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슴같이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날렵한 턱선, 유치원생이라고는 믿기 힘든 쭉 뻗은 팔, 다리까지, 이미 어린 시절부터 ‘완성된 미모’를 소유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뿐만 아니라, 흐릿한 사진 속에서도 느껴지는 유인영 특유의 도도하면서도 당찬 눈빛과 앙다문 입술이 SBS ‘가면’ 속 카리스마 상속녀 ‘미연’의 모습을 연상케 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한편, 지난주, 수애를 죽인 진범이 유인영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 SBS 수목드라마 ‘가면’은 8일 오후10시에 13회가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