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라디오스타' 하재숙, 안젤리나 졸리 귀염버전

입력 2015-07-13 01:27:00 | 수정 2015-07-13 01:27:00
글자축소 글자확대
‘라디오스타’에서 하재숙이 안젤리나 졸리 닮은꼴임을 인증했다. 하재숙이 도톰한 입술을 동그랗게 모아 내밀고 안젤리나 졸리 귀염버전으로 변신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8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기획 박현석/ 연출 최윤정)는 박효주-장소연-하재숙-이미도가 출연하는 ‘신스틸러 여배우들’ 편이 진행됐다.

하재숙은 녹화에 앞서 사전 인터뷰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비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자신을 너무 몰라 질문이 없을까 봐 “날 너무 관찰하지 말고 장난을 쳐 달라. 그럼 제대로 싸워주겠다”며 김구라에게 선전포고를 하고 녹화에 참여한 것. 하지만 이후 하재숙은 입담을 폭발시키며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도톰한 입술을 귀엽게 내밀고 있는 하재숙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졸리라고 불러주시면 보여주실 게 있다고~”라는 윤박의 말에 하재숙은 “워낙 입술이 두껍고 그래서 어릴 때부터 입술이 너무 콤플렉스였거든요~”라더니 입술을 동그랗게 말아 내밀어 안젤리나 졸리 닮은꼴임을 인증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