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파랑새의 집' 이상엽, 中 웨이보 팔로워 100만 돌파 인증샷

입력 2015-07-09 13:42:00 | 수정 2015-07-09 13:42:00
글자축소 글자확대
'파랑새의 집' 이상엽이 중국 웨이보 팔로워 100만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상엽은 중국 최대 SNS인 신랑 웨이보(新浪微博) 100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한류의 중심에 선 대세임을 증명했다.

웨이보는 중국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온라인 매개체이며 웨이보의 팔로워수는 유명인사의 중국 내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유용한 척도다.

이상엽은 최근 자신의 웨이보에 "웨이보 100만 인증샷!! 변신꽃미남(?身花美男) 기대하시라~!!"라는 글을 중국어로 게재하고 사진을 공개했다.

이상엽은 현재 한국과 중국,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임공략(前任攻略)’, ‘변신꽃미남(?身花美男)’ 등 중국 영화, 드라마에 출연해 중국 팬들의

사랑을 받았고, 자신이 주연한 드라마 '변신꽃미남(?身花美男)'을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시나닷컴 선정 '2015년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 TOP5'에 올려 명실상부한 한류스타임을 입증했다.

'변신꽃미남'과 함께 TOP5에 선정된 주요 작품들은 판빙빙(范) 주연으로 제작비 3억위안(한화 약 540억)이 투입된 대작인 '무측천(武天)', 중국 국민배우로 불리는 쑨리(孫儷) 주연의

'미월전(月)', '황제의 딸'로 유명한 린신루(林心如) 주연의 '수려강산지장가행(秀麗江山之長歌行)’ 등 쟁쟁한 작품들이어서 더욱 의미를 더했다.

한편 이상엽은 KBS 2TV 주말극 ‘파랑새의 집’(극본 박필주, 연출 지병현, 제작 숨은그림미디어) 에서 남자 주인공 '장현도'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