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손승연, 다이어트 전후 못 알아보겠네…볼륨은 '그대로'

입력 2015-07-09 14:07:00 | 수정 2015-07-09 15:58:28
글자축소 글자확대
손승연, 다이어트 전후 못 알아보겠네…볼륨은 '그대로'
손승연 다이어트 전후 비교하니(사진=보이스코리아 손승연 캡쳐, 손승연 SNS)기사 이미지 보기

손승연 다이어트 전후 비교하니(사진=보이스코리아 손승연 캡쳐, 손승연 SNS)


가수 손승연이 화제가 된 가운데 다이어트 전 후 모습과 비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과거 손승연은 '보이스코리아 시즌1' 출연 당시 통통한 몸매와 외모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이후 데뷔한 손승연은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손승연은 SNS에 "가족들이랑 수영장 다녀왔어요! 날씨도 너무 좋았고 사람도 엄청 많지도 않았고 즐거운 하루"란 글과 함께 수영복 사진을 올렸다. 깜찍하게 웃는 손승연은 풍만한 가슴골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았다.

손승연의 다이어트 비법으로는 권투가 꼽힌다. 과거 손승연은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 다이어트 비법, 비결은 바로 이것입니다! 그냥 운동하는 것보다는 리듬이 필요한 운동을 택했습니다. 운동이 재미가 없으신 분들께 추천!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권투하는 사진을 올려 주목을 받았다.

최근 손승연은 드라마 '맨도롱 또똣' OST Part 5의 '널 위한거야'로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