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최군방송에 걸스데이 재출연…불붙은 '태도 논란' 사과 통할까

입력 2015-07-09 19:34:51 | 수정 2015-07-09 19:34:51
글자축소 글자확대
?최군 걸스데이 태도 논란 / ?최군 걸스데이 태도 논란 사진=아프리카TV 방송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최군 걸스데이 태도 논란 / ?최군 걸스데이 태도 논란 사진=아프리카TV 방송 캡처


최군 걸스데이 태도 논란

인터넷 방송 '최군 TV' 출연으로 태도 논란에 휩싸인 걸그룹 걸스데이가 해당 방송에 재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9일 한 매체에 따르면 걸스데이는 이날 오전 최군에게 직접 전화를 하고 논란에 대해 사과했으며 10일 저녁 최군TV에 재출연을 약속했다.

지난 7일 걸스데이는 최군 TV에 출연하여 시청자에게 반말을 하고, 최군을 무시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걸스데이는 다시 최군TV에 출연해 최군과 시청자들에게 사과할 계획이다.

최근 걸그룹들은 남성들의 시청률이 높은 인터넷 방송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는 것을 앨범 홍보의 한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다.

그러나 걸스데이는 BJ최군의 방송에서 대중에게 다소 불편하게 보일 수 있는 태도를 보여 논란에 휩싸였다. 걸스데이 멤버들은 방송 내내 BJ 최군의 말에 집중하지 않고 자신들끼리 웃고 떠드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에 불편함을 안겼다.

특히 소진과 민아는 최근 공중파 예능 '런닝맨'과 '1박 2일'에 출연해 밝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준 것과 대비돼 "장소와 사람을 가린다"는 비난을 받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