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최현석, '허세 듬뿍' 수트핏 과시…"콜라병 몸매 허리 잘록"

입력 2015-07-10 10:58:55 | 수정 2015-07-10 11:09:22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최현석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최현석 인스타그램


'한식대첩3' 최현석이 앞치마를 벗고 멋진 수트핏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 수트를 입고 포즈를 취한 사진과 화이트 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뚫어질 듯 응시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식대첩3'서 심사위원을 맡고 있는 최현석은 "한식대첩3 결승전 촬영중…절대고수들의 손맛전쟁!!! 우승자는 과연 어딜까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최현석은 하얀 와이셔츠를 입고 소매 끝을 접어 올리며 "2D스러운 도촬샷 한식대첩3 스타일리스트팀에 실장님 도촬"이라는 글을 함께 남겼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최현석은 큰 키와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과시 하며 허세를 품은 포즈를 취하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바비인형 몸매 부럽다" "정말 멋지다" "기럭지가 대단해서 옷핏도 대단하다" "우월한 기럭지 완전 멋있다" "너무 멋있다 유부남이라고 믿기지 않을만큼 " "콜라병 몸매 허리 잘록" "모델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최현석은 "운동은 몸을 건강하게 만들지만 정신적으로도 건강해지고 자신감도 생긴다"며 자신의 운동을 하는 사진을 게재하며 건강한 몸매의 비결을 알린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