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마리텔' 출연한다…생방은 언제?

입력 2015-07-10 21:45:49 | 수정 2015-07-10 21:45:49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영만 마이리틀텔레비전 / 김영만 마이리틀텔레비전 사진=KBS2 방송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김영만 마이리틀텔레비전 / 김영만 마이리틀텔레비전 사진=KBS2 방송 캡처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마이리틀텔레비전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0일 복수의 관계자는 ‘종이접기 아저씨’로 유명한 김영만(65) 종이문화재단 평생교육원 원장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김영만이 ‘마리텔’ 출연을 최근 확정하고 콘텐츠 회의에 돌입했다. 오는 12일 촬영을 앞두고 있다는 것.

이에 12일 일요일 오후 다음팟 인터넷 생방송을 통해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출연 소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영만은 1988년 KBS ‘TV유치원 하나둘셋’을 시작으로 20년 넘게 종이접기를 가르쳤다.

쉽고 재밌는 설명으로 아이들에 이어 어른들까지 종이접기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든 '종이접기 선생님' 원조 김영만이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MBC 관계자는 이에 대해 “‘마리텔’ 출연진에 따로 확인해줄 수 있는 정보가 없다. 출연자는 방송으로 확인 바란다”며 말을 아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