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걸스데이, 태도논란 공식 사과 "느낀 점 많아…매사에 신중한 모습 보이겠다"

입력 2015-07-10 22:22:25 | 수정 2015-07-10 22:22:25
글자축소 글자확대
걸스데이 최군 사과 / 걸스데이 사진=최군방송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걸스데이 최군 사과 / 걸스데이 사진=최군방송 캡처


걸스데이

10일 그룹 걸스데이가 인터넷 방송 최군TV에 재출연해 태도논란과 관련, 공식 사과했다.

이날 최군은 방송시작과 동시에 "진행자인 나도 진행하는데 있어서 미숙했다. 생방송 댓글들을 보면서 잡아내야 할 건 잡아내고, 불편한 점은 캐치했어야 했는데 그 부분이 미흡했다. 오늘 음악방송을 끝내고 걸스데이가 왔다"고 말했다.

소진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기분 좋은 방송을 보고 싶었을 시청자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는 것에 대해서 죄송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소진은 이어 "걸스데이도 이번 방송을 통해서 느낀 점이 많았다. 앞으로 걸스데이는 늘 밝고 에너지 있고 항상 열심히 하되, 매사에 신중하고 주의하는 모습을 보이겠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걸스데이는 7일 최군의 아프리카 TV에 출연했다. 그러나 최군과의 대화보다는 먹방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태도 논란이 불거졌다.

걸스데이 태도 논란 사과 방송에 네티즌들은 "걸스데이 사과,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길", "걸스데이 사과, 앞으로는 좋은 모습만 봤으면", "걸스데이 사과, 진심이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