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4' 허인창, 서출구와의 신경전 끝에 탈락…"말 조심해달라"

입력 2015-07-11 11:02:41 | 수정 2015-07-11 11:02:41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허인창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허인창



'쇼미더머니4' 허인창이 서출구와의 신경전 끝에 탈락햇다.

1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2차예선을 통과한 허인창과 서출구가 3차 오디션에 참가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쇼미더머니4’에 등장한 서출구는 “여기 왔으면 안 되는 분이 있다. 처음 30초 동안 추임새 잘 봤다. 랩을 안 하시더라. 날로 먹더라”며 허인창의 무대를 강하게 비판했다.

이에 허인창은 “전주가 길었던 부분이 나도 마음에 걸리긴 하지만 존중하는 마음이 없는 것 같다. 그 친구는”이라고 말하며 서출구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허인창과 서출구, 두 사람은 계속 신경전을 보였고 비트를 고르면서 갈등은 극에 달했다. 허인창은 급기야 서출구에게 "말 좀 조심해 달라"고 경고까지 했다. 서출구는 억울한 심경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어진 합동 무대 1:1 대결에서 서출구는 허인창을 꺾고 승리했고, 허인창은 아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쇼미더머니4’ 허인창의 탈락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4 허인창 대박" "쇼미더머니4 허인창 떨어질 것 같았다" "쇼미더머니4 허인창 안타깝다" "쇼미더머니4 허인창 아쉽네" "쇼미더머니4 허인창 웃겼다" "쇼미더머니4 허인창 뭐하는건지" "쇼미더머니4 허인창 괜히 나온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