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4' 베이식 릴보이 무대에 시청률도 대박…"역대 최고"

입력 2015-07-11 14:01:10 | 수정 2015-07-11 14:01:10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베이식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베이식



'쇼미더머니4' 릴보이와 베이식이 놀라운 대결을 선보였다.

10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2차 예선 통과자들이 참가한 3차 오디션 무대가 전파를 탔다.

이날 '쇼미더머니4'에서 베이식과 릴보이, 두 사람이 1대1 랩 배틀로 맞붙게 됐다. 베이식과 릴보이가 맞붙는 대진표가 밝혀짐과 동시에 박재범은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 둘을 붙여놨지?”, 버벌진트는 “이번 시즌의 하이라이트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박빙의 승부를 예고했다.

실제 무대에 등장한 베이식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랩을 뱉어내며 녹슬지 않은 실력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릴보이 역시 개성 넘치는 음색과 톡톡 쏘는 가사로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릴보이와 베이식의 무대에 '쇼미더머니4' 프로듀서들은 “둘 다 너무 잘해”, “도저히 못 고르겠다”, “이 영상 조회수 진짜 높겠다”, “사실상 결승전이었다”며 호평을 쏟아냈고, 한참을 고심한 끝에 베이식에게 합격 모자를 건넸다.

한편, 베이식과 릴보이가 대결을 펼친 이날 '쇼미더머니4'는 케이블TV, 위성TV, IPTV포함 유료플랫폼에서 평균 3.3%, 최고 3.7%를 기록하며 ‘쇼미더머니’ 시즌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쇼미더머니4' 릴보이 베이식의 무대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4 릴보이 베이식 대박" "쇼미더머니4 릴보이 베이식 최고다" "쇼미더머니4 릴보이 베이식 소름" "쇼미더머니4 릴보이 베이식 대단하다" "쇼미더머니4 릴보이 베이식 둘다 잘하네" "쇼미더머니4 릴보이 베이식 떨어졌다니" "쇼미더머니4 릴보이 베이식 놀라운 무대" "쇼미더머니4 릴보이 베이식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