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KBS2 '1박 2일-너희 집으로' 특집 2탄…'종민이 이모님' 찾기!

입력 2015-07-12 04:12:00 | 수정 2015-07-12 04:12:00
글자축소 글자확대
‘1박 2일’ 멤버들이 너희 집으로 특집 2탄으로 이번에는 김종민 이모님 찾기에 나선다. 김종민의 제2의 고향인 충남 공주 신영리 마을회관을 급습한 멤버들은 김종민의 이모님을 찾으며 대 혼란에 빠졌다고 전해진 가운데, 귀여움이 가득한 할머니들의 스틸이 공개돼 어떤 재미난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여름방학을 맞아 멤버들의 추억이 어린 시골 집으로 떠나는 ‘너희 집으로’ 특집 2탄 ‘김종민 네’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주 멤버들은 대전 ‘김준호 네’을 방문해 사랑이 듬뿍 담긴 집 밥을 대접받고 든든한 마음으로 충남 공주에 위치한 김종민 이모님 집을 방문했다. 김종민은 이모님 집에 대해 “제2의 고향이라고 할 수 있죠”라고 말하며 어린 시절 엄마와 떨어져 몇 날 며칠을 눈물로 보냈던 추억의 장소임을 밝혔다.

김종민은 이날 비가 오는 데도 불구하고 신영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추억의 향취에 빠졌고, “어렸을 때 7살 때 맡았던 냄새랑 똑같아요. 내 코가 기억하고 있어요”라며 ‘신바’에게 볼 수 없었던 처음 보는 진중한 모습까지 보였다고 한다.

이번 주 ‘너희 집으로’ 2탄에서 김종민은 순수함이 가득했던 어린 시절 에피소드부터 가족에 대한 사랑이 진하게 느껴지는 모습까지 ‘신바’가 아닌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 비가 내리는 정겨운 시골 마을의 편안함이 느껴지는 ‘너희 집으로’ 특집 2탄 ‘김종민 네’는 오는 12일 오후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