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송민호, 산부인과 랩 결국 공식 사과 "자극적인 가사 써야해서…" [전문]

입력 2015-07-13 14:17:03 | 수정 2015-07-14 08:02:02
글자축소 글자확대
송민호 사과 송민호 사과 /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송민호 사과 송민호 사과 / 한경DB


송민호 사과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사과문을 게재했다.

송민호는 13일 위너 공식 SNS를 통해 "쇼미더머니를 통해 논란이 된 가사에 대해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너무 후회스럽고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쇼미더머니라는 쟁쟁한 래퍼들과의 경쟁 프로그램 안에서 그들보다 더 자극적인 단어 선택과 가사를 써야 한다는 부담감이 잘못된 결과를 초래한 것 같다"고 전했다.

앞서 송민호는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 등의 가사로 논란에 휩싸였다.


-송민호 공식 사과 전문-

안녕하세요. 위너의 송민호입니다.

쇼미더머니를 통해 논란이 된 가사에 대해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너무 후회스럽고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쇼미더머니라는 쟁쟁한 래퍼들과의 경쟁 프로그램 안에서 그들보다 더 자극적인 단어 선택과 가사를 써야 한다는 부담감이 잘못된 결과를 초래한 거 같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나니 방송에 나온 저의 모습이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한없이 창피하고 부끄러웠습니다.

다시 한번 저의 잘못된 표현으로 인해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음악으로 빚어진 실수를 더 좋은 음악으로 만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