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오세득, '냉장고를 부탁해' 정창욱과 이색 셀카…얼굴이 '깜짝'

입력 2015-07-14 07:11:00 | 수정 2015-07-14 09:41:29
글자축소 글자확대
오세득, '냉장고를 부탁해' 정창욱과 이색 셀카…얼굴이 '깜짝'
오세득, '냉장고를 부탁해' 정창욱과 이색 셀카…얼굴이 '깜짝'(사진=오세득 SNS)기사 이미지 보기

오세득, '냉장고를 부탁해' 정창욱과 이색 셀카…얼굴이 '깜짝'(사진=오세득 SNS)


'냉장고를 부탁해' 등장을 예고한 오세득 세프가 화제인 가운데 정창욱 셰프와 함께 찍은 사진이 재조명받고 있다.

오세득 셰프는 최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정창욱 맛깡패, 빼꼼끼리"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오세득과 정창욱은 얼굴을 반쯤 내민 상태로 공항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다. 사진 속 오세득과 정창욱 셰프의 얼굴 비중이 작아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13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방송 말미 예고편을 통해 오세득 셰프의 출연분을 일부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특히 김성주는 오세득 셰프를 가리켜 "최현석을 잡으러 왔다"고 소개해 '허세프' 최현석 셰프의 심기를 자극하기도 했다.

이날 예고편에서 최현석 셰프는 '상남자' 오세득 셰프와 '일전'을 벌이는 와중에도 도발을 강력한 허세로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세득 셰프와 최현석 셰프의 대결이 펼쳐지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는 20일 오후 9시 4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