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이동국, '슈퍼맨' 합류…삼둥이 하차 소문 돌더니 '이럴수가'

입력 2015-07-14 09:36:00 | 수정 2015-07-14 14:51:49
글자축소 글자확대
이동국 슈퍼맨 이동국 슈퍼맨 이동국 / 이동국 가족 사진 = 이동국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이동국 슈퍼맨 이동국 슈퍼맨 이동국 / 이동국 가족 사진 = 이동국 인스타그램


이동국,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다섯 아이의 아빠 이동국 선수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다.

14일 방송사 측에 따르면 이동국은 최근 새 가족으로 합류해 촬영을 마쳤다.

한 관계자는 "이동국 선수의 합류로 기존 가족들이 하차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고정 멤버로 합류할지 이전 도경완-장윤정 부부처럼 일시적인 출연을 할지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또 "이동국 선수 가족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범 때부터 섭외 1순위였던 가족"이라며 "이번 출연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동국은 슬하에 다섯 자녀를 두고 있다. 두 번의 딸 쌍둥이 출산에 이어 지난 해 막내 아들까지 태어났다. 이동국은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자녀에 대한 애정을 자주 드러내 이번 합류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송일국, 이휘재, 엄태웅, 추성훈 등이 자녀들과 함께 출연 중이며, 송일국이 드라마 합류를 앞두고 하차하는 것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