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리쌍, 신곡 '주마등' 음원 차트 올킬!…음악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리쌍 파워'

입력 2015-07-15 08:26:00 | 수정 2015-07-15 08:26: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리쌍 신곡 '주마등'

리쌍의 디지털 싱글 '주마등'이 공개 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해 리쌍의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3년 만에 컴백을 알린 신곡 '주마등'은 리쌍만의 감성으로 그려내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인생이야기를 깊이 있게 담아낸 곡으로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으며 1위를 탈환했다.

리쌍컴퍼니 측은 ”오랜 작업과 고심 끝에 선보이는 음악인 만큼 완성도를 높여 진심을 전달하였기에 대중들의 공감을 얻었던 것 같다. 대중성을 염두 해두진 않았지만 초심으로 돌아가 우리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했다. 이번 곡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음악들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했다.

리쌍의 신곡 '주마등'은 특색 있는 개리의 랩핑과 변함없는 소울 감성 길의 보컬, 더불어 묘한 매력의 보이스로 클라이맥스를 장식한 여성보컬 MI-WOO(미우)가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는 곡이다.

'주마등'처럼 덧없이 빠르게 흘러가버린 세월, 붙잡을 수 없는 지난 인생을 돌이켜보는 내용의 가사가 한편의 영화처럼 그 여운과 감동을 불러일으킨다.

화려한 가수들이 수놓는 7월 가요계에서 리쌍만의 색깔로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며 ‘역시 최고의 음원 강자’라는 평을 받으며 리쌍의 실력과 내공을 여지없이 보여주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