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머슬퀸' 이연, 탄탄 복근+터질듯한 볼륨감 "같이 샤워할래요?"

입력 2015-07-16 16:33:00 | 수정 2015-07-17 11:05:07
글자축소 글자확대
머슬퀸 이연 머슬퀸 이연 / 사진 = 코카콜라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머슬퀸 이연 머슬퀸 이연 / 사진 = 코카콜라 제공


머슬퀸 이연

강소라, 바비와 함께 더욱 강력해진 상쾌함과 짜릿함을 전할 새로운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로 머슬퀸 이연이 선정된 가운데, 이연의 쿨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모델로 발탁된 이연이 단독으로 첫 등장하는 이번 영상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운동중인 이연이 뜨거운 시선을 보내는 남성들이 건넨 시원한 스프라이트를 상쾌하게 마시며 ‘같이 스프라이트 샤워 하실래요?’라고 유혹, 앞으로 선보일 짜릿한 스프라이트 샤워를 예고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연은 머슬마니아 선수 출신답게 시원하게 쭉 뻗은 몸매와 아찔한 볼륨감으로 쿨섹시한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연상시키는 초록색 끈나시에 레깅스를 매치해 보기만 해도 상쾌한 트레이닝룩을 완성하며 올 여름 더욱 짜릿해질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의 모습을 선보였다.

찌는 듯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 강소라, 바비와 함께 새로운 멤버 이연이 도심 속 워터슬라이드를 신나게 즐기고 함께 하면 더욱 상쾌한 스프라이트 샤워를 선보이며 나타낼 환상 케미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2013년 해운대를 시작으로 지난해 신촌 물총축제에서 짜릿한 상쾌함을 선보였던 ‘스프라이트 샤워’는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도 7월 25일(토)과 26일(일) 신촌에서 진행되는 ‘신촌 물총축제’ 에서 진행하며, ‘대형 스프라이트 샤워부스’ 외에도 ‘스프라이트 워터 슬라이드’를 선보여 더욱 강력한 상쾌함과 이색적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신촌 물총축제 현장에서 펼쳐지는 ‘스프라이트 샤워’에서는 쿨섹시한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강소라와 바비·이연이 함께 참여하는 스페셜 이벤트까지 준비돼있어 여름철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축제를 찾는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