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노홍철 근황ㆍ복귀시기는…"자전거 타더니 살빠졌나?"

입력 2015-07-17 07:49:35 | 수정 2015-07-17 07:49:35
글자축소 글자확대
노홍철 과거 방송화면기사 이미지 보기

노홍철 과거 방송화면


무한도전 원년멤버인 노홍철 근황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지난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카페에서 지인과 시간을 보내는 노홍철’이라는 글과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카페에서 앉아있는 노홍철의 모습으로, 그는 휴대전화를 바라보고 있다. 또 공개된 사진에서 노홍철은 전보다 한결 날씬해진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지난 8일 온라인 게시판에서 '여전히 밝은 미소의 노홍철'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한 시민이 노홍철 모습을 우연히 포착했다. 노홍철이 자전거를 끌고 어디론가 가는 장면이 담겼다.

올해 초에도 노홍철 근황이 포착된 바 있다. 사진의 게시자는 "지인이 스페인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중 노홍철 만났다"라고 설명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노홍철은 턱수염을 기른 상태였다. 하늘색 재킷에 트레이닝복 차림을 하고 있다.

많은 팬들이 노홍철 복귀 시기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아직 복귀와 관련해 아무 것도 알려진 바 없다.

한편, FNC가 최근 전속계약을 맺은 유재석 뿐만 아니라 노홍철과 김용만과 만남의 자리를 가졌던 것으로 전해지면서 이목이 집중됐다. 이에 대해 FNC 측은 노홍철·김용만, 만난 건 사실이나 계약 관련 아니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