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치즈인더트랩' 제작진, 김고은 캐스팅 부인 "오디션만 진행"

입력 2015-07-18 15:14:32 | 수정 2015-07-18 15:16:32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김고은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김고은



'치즈인더트랩' 제작진 측이 김고은의 캐스팅 소식을 부인했다.

18일 한 매체에서 배우 김고은이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홍설 역에 유력하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그러나 '치즈인더트랩' 제작사 측은 "김고은의 출연이 확정되지 않았다. 김고은은 여러 배우 중 한 명으로 보고 있다"며 "지난주 목, 금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조만간 여주인공을 확정해 발표하겠다"고 김고은의 캐스팅 소식을 부인했다.

한편, 김고은이 캐스팅됐다고 알려진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순끼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평범한 여대생 홍설과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의 미묘한 관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릴러 로맨스 드라마다.

'치즈인더트랩' 남자 주인공 유정 역에는 배우 박해진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커피프린스1호점', '하트투하트' 이윤정 PD가 연출한다.

'치즈인더트랩' 김고은의 캐스팅 소식에 누리꾼들은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과연"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괜찮을지"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이상한데"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별로다"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연기는 잘하지"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잘어울림"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잘할거같은데"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캐스팅했으면"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괜찮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