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4' AOMG 편집 논란…"박재범과 오해 풀었다"

입력 2015-07-18 16:02:10 | 수정 2015-07-18 16:02:10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박재범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박재범



'쇼미더머니4' 제작진 측이 편집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프로듀서들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쇼미더머니4' 방송에서 박재범과 로꼬는 본 공연에 앞서 화려하고 웅장한 리허설을 보였다. 박재범은 “우리가 왜 이자리에 있는지 보여주겠다. AOMG가 뭔지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박재범은 “우리 돈으로 500만원 정도 쓴 것 같아”라고 말했고 로꼬는 “인건비가 아니고”라고 덧붙였다.

'쇼미더머니4' AOMG의 무대에 지코는 대기실에서 “무슨 AOMG 사람들이 다 왔냐. 여기 봐라 <매드맥스>다”라며 박재범 공연의 규모를 언급해 '쇼미더머니4'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재범이 SNS을 통해 '쇼미더머니4' 편집에 대해 불만을 드러내면서 논란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쇼미더머니4' 제작진 측은 "한정된 방송 시간 안에 프로듀서 네 팀의 공연을 담다보니 어쩔 수 없이 일정 부분을 편집 해야했다. 편집돼서 아쉬운 장면들을 담은 풀버전 영상은 조만간 온라인을 통해 공개하기로 계획돼 있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쇼미더머니4' 제작진 측은 "박재범과는 통화로 잘 풀었다. 오해가 풀렸다"고 밝혔다.

'쇼미더머니4' AOMG 편집 논란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4 AOMG 대박" "쇼미더머니4 AOMG 최고다" "쇼미더머니4 AOMG 미쳤네" "쇼미더머니4 AOMG 소름" "쇼미더머니4 AOMG 대단하다" "쇼미더머니4 AOMG 잘하네 진짜" "쇼미더머니4 AOMG 규모가 무슨" "쇼미더머니4 AOMG 1등을 못하다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