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4' 서출구, 마이크 넘긴 진짜 이유 "내가 하기 싫어서…"

입력 2015-07-18 17:59:37 | 수정 2015-07-18 17:59:37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서출구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서출구



'쇼미더머니4' 서출구가 탈락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지난 1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참가자들이 특별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스눕독 앞에서 싸이퍼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쇼미더머니4' 방송에서 서출구는 다른 참가자들과는 달리 마이크 빼앗기에 욕심을 내지 않았고 결국 마지막에도 다른 참가자에게 마이크를 넘겨줬다. 결국 자신은 3마디의 랩만을 소화한 채로 4명의 탈락자 명단에 포함됐다.

서출구는 탈락 후 '쇼미더머니4'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마이크를 뺏지 않는다면 마이크는 나한테 오지 않겠네’라는 생각을 했다. 나는 마이크를 뺏고 싶지 않았다. 내 선택이다"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이어 서출구는 방송 직후 SNS를 통해 "인터뷰를 1시간 넘게 한 것 같은데 다 편집됐네요. 마이크를 양보한 건 착해서가 아니라 내가 하기 싫어서였어요"라고 미션 당시 행동의 진짜 이유를 설명했다.

서출구는 "시스템에서 정해준 룰 때문에 동생 앞에서 마이크 뺏어서 랩하기도 싫었고, 어쨌든 한해님 말대로 시스템 안에 스스로 들어온 것이기 때문에 룰을 따르지 않겠다 정했을 때 후회없이 그저 제가 스스로 떠난 것 뿐입니다"라며 "저는 쇼미더머니의 결론도 아니고 저의 결론도 쇼미더머니가 아니에요. 앞으로 다른 길을 걸어갈 저도 지켜봐주세요"라는 뜻을 밝혀 '쇼미더머니4'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쇼미더머니4' 서출구의 탈락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4 서출구 대박" "쇼미더머니4 서출구 최고다" "쇼미더머니4 서출구 아쉽네" "쇼미더머니4 서출구 대단하다" "쇼미더머니4 서출구 신기한 선택" "쇼미더머니4 서출구 좋은 무대 부탁합니다" "쇼미더머니4 서출구 음반내주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