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우리결혼했어요' 강예원, 오민석 질문에 깜짝…"진짜 프로포즈같았다"

입력 2015-07-18 18:26:18 | 수정 2015-07-18 18:26:18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강예원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강예원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이 신혼집 구경에 나섰다.

18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신혼집 구경에 나선 오민석과 강예원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오민석은 강예원과 차를 타고 가던 중 "만약에 너랑 아이를 낳았을 때 만약 딸이면 굉장히 널 닮았을 것 같다. 그리고 굉장히 나에게 질문을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되게 너 미니미 같은 느낌"이라며 "무척 귀여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오민석의 말에 강예원은 "깜짝 놀랐다. 어떻게 이런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라며 "'나 같은 딸을 낳고 싶다는 건가?' 싶었다. 여자로서 고마운 말인 것 같다. 어느 프러포즈보다 이런 게 진정성 있는 프러포즈가 아닐까 생각된다"며 고마워했다.

한편, 이날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오민석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구경할 신혼집을 보여줬다. 강예원은 “나는 갤러리와 카페가 결합된 집이 좋다. 수납공간도 넉넉하고 편하게 쉴 수 있는 집”이라며 희망사항을 말했다.

이후 오민석과 강예원은 천천히 신혼집을 찾아 구경하러갔고 강예원은 고급스러운 신혼집에 환호성을 지르기 시작했다.

강예원은 자신이 가장 맘에 들어 했던 집을 구경 오자 입구부터 소리를 지르며 “완전 좋다. 갤러리아--”를 연발해 ‘우리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귀엽다"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재밌네"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저 반응은"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훈훈하다"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은근히 잘어울림" "우리결혼했어요 오민석 강예원 신혼집이 좋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