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키즈맘 공식 서포터즈 '키울' 1기에 도전하세요

입력 2015-07-21 11:01:19 | 수정 2015-07-21 11:01:19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키즈맘에서 제 1기 공식 서포터즈 '키울'을 모집한다.

'키울'이라는 이름은 육아잡지 '즈맘'과 프리미엄 임신출산육아박람회 '서베이비페어'를 상징하는 명칭으로 키즈맘에서 진행한 네이밍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키즈맘 서포터즈는 7세 이하 자녀를 키우고 있으며 육아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엄마들이 대상이다. 키울 1기 발대식은 8월 초에 개최될 예정이다.

'키울' 1기는 육아용품 신상 테스터로서 뿐 아니라 유아잡지 매거진 키즈맘과 오는 10월에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를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들은 활동하는 동안 매월 5~10만원 상당의 신상품 테스터 기회가 주어지며, 네이버 키즈맘 카페에서 진행되는 각종 체험단에 우선적으로 선정될 기회를 얻는다. 또한 서울베이비페어 쇼핑지원금과 무료입장 혜택도 받게 된다.

이밖에도 서포터즈에게는 격월로 발간되는 육아잡지 매거진 키즈맘 및 서울베이비페어 방문 시 푸짐한 서포터즈 팩을 증정할 계획이다.

서포터즈에 응모하려면 본인의 블로그에 '키즈맘뉴스 홈페이지와 그 안에서 관심이 가는 기사를 소개'하는 미션 포스팅을 작성한 후(제목에 키즈맘 키워드 노출), 키즈맘 블로그에 url을 남기면 된다. 이름, 연락처, 주소, 아기 개월수 등의 정보를 비공개 덧글로 달면 신청이 완료된다.

서포터즈 공모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7월 24일 키즈맘 블로그를 통해 선발 명단이 발표될 예정이다. '키울' 1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키즈맘 블로그(blog.naver.com/lovekizmom) 참고.

키즈맘 노유진 기자 genie89@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