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여자친구, 미니앨범 '플라워버드'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 2015-07-23 01:10:00 | 수정 2015-07-23 01:10: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걸그룹 여자친구가 23일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워버드(Flower Bud)'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을 포함한 미니앨범 전곡의 미리듣기를 담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늘부터 우리는'을 비롯해 미니앨범 '플라워버드(Flower Bud)'에 수록된 6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짧지만 임팩트 있게 들려주고 있다. 멤버들은 '플라워버드'에 어울리듯 희망에 가득 차고 장래가 기대되는 젊은 세대처럼 특유의 생기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낸다.

미니앨범에는 이제 막 피어나려고 하는 꽃봉오리 같은 소녀처럼 맑고 순수한 감성이 느껴지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여자친구의 건강한 매력을 십분 발휘한 감성적인 멜로디와 다이내믹한 연주의 '오늘부터 우리는' 미래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노래한 청량한 팝댄스곡 '하늘 아래서' 등이 담겼다.

또 첫사랑과의 영원을 바라는 마음을 노래한 미디엄 템포 '원(ONE)', 여자친구라는 팀명에서 착안한 '친구', 나아가 팬들에 대한 마음을 노래한 '기억해' 등 신곡 5곡과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수록돼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