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한밤의TV연예 강용석, 유부녀 블로거와 '불륜스캔들' 논란되자 결국…

입력 2015-07-23 10:35:00 | 수정 2015-07-23 13:56:04
글자축소 글자확대
한밤의TV연예 강용석 한밤의TV연예 강용석 사진 = JTBC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한밤의TV연예 강용석 한밤의TV연예 강용석 사진 = JTBC 제공

한밤의TV연예 강용석

국회의원 출신이자 변호사인 강용석의 불륜스캔들이 재조명되면서 논란에 휩싸이자 강용석이 tvN '수요미식회' 녹화 일정을 취소했다.

CJ E&M 측 관계자는 23일 한 매체를 통해 "강용석이 개인 스케줄 관계로 22일 '수요미식회' 녹화에 참여하지 않은 게 맞다. 논란과 관련해 프로그램 하차와 관련해선 아직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앞서 강용석은 한 유명 여성 블로거 A씨와의 불륜스캔들에 휩싸였다. 이후 A씨의 남편은 지난 1월 손해배상청구 소송을 진행했다.

지난 22일 진행된 손해배상 소송 첫 재판의 쟁점은 강용석과 A씨가 유흥주점에 동행했다는 주장과 A씨와 그의 남편의 혼인관계 지속 여부였다. A씨 남편 측 변호인은 두 사람이 유흥주점에 있다가 강용석이 머리를 다쳐 응급실에 갔다면서 서울에 있는 해당 병원에 사실조회를 신청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한 기자는 "강용석이 홍콩설에 대해 부인했지만 지난해 10월 15일 홍콩으로 출국한 기록이 있으며, 불륜스캔들 상대 A씨와 체류기간이 3일 겹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