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한고은 결혼 발표…4살 연하 예비신랑 누구? [공식입장]

입력 2015-07-23 14:06:00 | 수정 2015-07-23 14:36:29
글자축소 글자확대
한고은 결혼 공식 발표

한고은 결혼 한고은 결혼 한고은 / 한고은 사진 = 한경DB기사 이미지 보기

한고은 결혼 한고은 결혼 한고은 / 한고은 사진 = 한경DB

배우 한고은(40)이 결혼을 발표했다.

한고은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은 2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한고은 씨가 오는 8월 30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예비신랑은 알려진 바와 같이 4세 연하의 회사원으로 자상하고 건실한 청년이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한고은 씨와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의 교제기간은 그리 길지 않았으나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 같은 모습과 시간이 갈수록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가지게 됐고,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한다"고 한고은이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덧붙였다.

또 "한고은 씨는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모습과 함께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그동안 한고은 씨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이제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고은 씨에게 많은 사랑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한고은의 열애 사실은 지난 8일 한 매체의 보도에 의해 처음 알려졌다. 그러나 당시 소속사 측은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은 없는 걸로 알지만,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부인한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