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김새롬과 결혼' 이찬오, 호주 유학 셰프 스펙에 아버지가 …'깜짝'

입력 2015-07-24 09:18:00 | 수정 2015-07-24 11:10:52
글자축소 글자확대
'김새롬과 결혼' 이찬오, 호주 유학 셰프 스펙에 아버지가 …'깜짝'

김새롬이 이찬오 셰프와 다음달 결혼한다는 소식에 이찬오 셰프의 스펙과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새롬과 결혼' 이찬오, 예술적 요리는 배경 때문?…아버지가 '깜짝'(사진=이찬오 셰프 올리브 TV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김새롬과 결혼' 이찬오, 예술적 요리는 배경 때문?…아버지가 '깜짝'(사진=이찬오 셰프 올리브 TV 캡쳐)

24일 한 매체는 김새롬과 이찬오 셰프가 오는 8월 말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대신할 식사 자리를 갖는다고 보도했다. 김새롬과 이찬오는 결혼식 대신 조용하고 뜻깊은 식사자리를 가진 후 혼인신고를 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김새롬은 지난 4월 슈퍼모델 지인들을 통해 이찬오 셰프를 소개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새롬의 예비신랑인 이찬오 셰프는 요리연구가이자 총괄 셰프로 지난 1월 방송된 올리브TV '올리브쇼 2015'에도 메인 출연자로 나선 바 있다. 또한 최근에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스페셜 셰프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찬오 셰프는 스포츠 마케팅을 위해 호주에 유학길에 올랐다 요리사로 전향했다. 이찬오 셰프는 호주 찰리 트로터 셰프의 창작요리에 빠져 요리를 배우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찬오 셰프의 요리는 시각적 아름다움으로 유명하다.

이 밖에 이찬오 셰프의 가족 역시 문화 및 예술계에 종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찬오 셰프의 아버지는 조각가, 어머니는 재단사, 동생은 보석세공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새롬은 지난 2004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이후 리포터, MC,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