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프라이머리, AOA 초아와 함께 '아끼지마'로 컴백…또 한번 차트 석권하나

입력 2015-07-24 17:53:19 | 수정 2015-07-24 17:53:19
글자축소 글자확대
2-3아끼지마/아메바컬쳐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2-3아끼지마/아메바컬쳐 제공


프라이머리, AOA 초아와 함께 '아끼지마'로 컴백…또 한번 차트 석권하나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AOA 초아와 함께 새 싱글 앨범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화제다.

프라이머리는 24일 정오 '2-3 (이의 삼)'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아끼지마'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은 가수 김범수가 타이틀로 참여한 '2-1 (이의 일)', 래퍼 빈지노가 합류한 '2-2 (이의 이)' 시리즈 후속작으로, 걸그룹 AOA의 초아가 타이틀곡 '아끼지마'에 참여해 관심을 끌었다. 초아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과 간드러지는 듯한 창법이 색다른 분위기의 음악을 완성했다.

또한 이번 프라이머리의 새 싱글에는 초아 뿐만 아니라 걸그룹 마마무 화사와 '쇼미더머니 4'의 프로듀서로 출연 중인 래퍼 팔로알토, 떠오르는 루키 아이언까지 가세하며 특유의 감각적인 프로듀싱으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국내 독보적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타이틀로 참여한 '2-1 (이의 일)', '프라이머리X 빈지노'라는 최강 조합 타이틀이 수록된 '2-2 (이의 이)' 시리즈를 발매하고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던 프라이머리가 또 한 번 인기몰이를 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