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빅스 라비! 비 출연 中 드라마 '캐럿연인' OST 참여!

입력 2015-07-27 02:41:00 | 수정 2015-07-27 02:41:00
글자축소 글자확대
그룹 빅스 멤버 라비가 비(정지훈)가 출연하는 중국 드라마 ‘DIAMOND LOVER(캐럿연인)’ OST에 참여해 화제다.

라비는 지난 14일 중국 최대 음악 포털 사이트인 'QQ뮤직’을 통해 전격 공개된 ‘DIAMOND LOVER(캐럿연인)’의 OST 중 메인 주제곡 ‘캐럿연인’에서 랩 피처링으로 비와 호흡을 맞췄다.

한류 스타인 비가 중국 진출 이후 첫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알려져 방송 전부터 현지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드라마 ‘DIAMOND LOVER(캐럿연인)’은 첫 방송 이후 OST역시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22일 첫 방송 직후에는 중국 8억 명에 달하는 유저를 보유한 ‘QQ MUSIC’ 한국 순위차트에서 1위는 물론 뮤직 플래이어 ‘쿠고우 차트’의 전체 인기 순위 차트 2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캐럿연인’의 피처링 작업에 참여하며 라비는 “한류스타이시자 평소 존경하던 선배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라고 훈훈한 소감을 전했다.

앞서 라비가 속한 그룹 빅스는 ‘Error(에러)의’ 중국어 버전 음원을 중국과 대만을 포함하여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8개국에 전격 발매하며 본격적인 대륙 진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또한 지난 18일에는 중국 내에서 첫 쇼케이스 '2015 VIXX The First Showcase In Guangzhou'를 개최하여 중국어 버전 ‘Error(에러)’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중국 대륙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빅스는 오는 8월 15일 국내에서 두 번째 팬미팅 VIXX 공식 팬클럽 2기 별둘 팬미팅 ‘VIXXCHOOL’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