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복면가왕' 솜사탕은 강민경?…네티즌 근거 보니 '일리있네'

입력 2015-07-27 09:28:00 | 수정 2015-07-27 10:48:10
글자축소 글자확대
'복면가왕' 솜사탕은 강민경?…네티즌 근거 보니 '일리있네'
'복면가왕' 솜사탕은 강민경?…네티즌 근거 보니 '일리있네'(사진='복면가왕' 솜사탕 캡쳐)기사 이미지 보기

'복면가왕' 솜사탕은 강민경?…네티즌 근거 보니 '일리있네'(사진='복면가왕' 솜사탕 캡쳐)


'복면가왕' 솜사탕('마실나온 솜사탕')의 정체를 놓고 누리꾼들이 강민경을 거론하며 제시한 근거가 화제다.

26일 방영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마실나온 솜사탕'과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의 2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솜사탕과 배터리는 정기고와 소유의 '썸'으로 가창력을 뽐냈다. 특히 솜사탕은 기교 없는 고운 목소리를 자랑해 승리를 거뒀다.

이에 누리꾼들과 연예인패널들은 '복면가왕' 솜사탕의 정체 추측에 나섰다.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솜사탕 무대를 본 후 강민경을 거론하고 있다. '복면가왕' 솜사탕이 강민경으로 주장하는 누리꾼들은 흰 피부, 맑고 고운 목소리 다리 모양 등을 근거로 들었다.

이 밖에 '복면가왕' 솜사탕이 마이크를 잡는 방법 역시 강민경의 버릇과 흡사하다는 점을 들었다.

가수 강민경이 노래를 부를 때 마이크를 왼손으로 잡거나 두 손으로 잡고 부르는데, 이는 '복면가왕' 솜사탕이 잡는 방법과 유사하기 대문이다.

한편 윤일상은 '복면가왕' 솜사탕에 대해 "목소리가 굉장히 예쁘다. 가수로서 스킬을 숨기고 있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