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박시연, 무한애교 뽀뽀욕구 유발하는 '앵두 입술' 포착

입력 2015-07-28 08:57:15 | 수정 2015-07-28 08:57:15
글자축소 글자확대
박시연 / 사진=가족액터스기사 이미지 보기

박시연 / 사진=가족액터스


배우 박시연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비하인드 컷 현장을 공개했다.

최근 스타&스타일 매거진 '더 스타' 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박시연이 귀여움이 물씬 느껴지는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많은 남성 팬들이 열띤 환호를 쏟아내고 있다.

28일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은 뽀뽀를 하듯 입술을 쭉 내밀거나 선글라스를 잡은 채 아이같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다수의 작품에서 보여왔던 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와 달리 의외의 개구진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화려한 휴가를 컨셉으로 촬영에 나선 박시연은 스태프들과 장난을 치며 유쾌한 매력을 보이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눈빛부터 바뀌는 카리스마 넘치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 현장을 압도해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화보보다 비하인드 컷이 더 귀여워', '시연언니 진짜 출구 없는 매력', '어떻게 실물 영접 안되나요', '이렇게 예쁘면 나는 어떻게 살라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선글라스 브랜드 '스페쿨룸'의 콜라보 모델로 발탁된 박시연은 다양한 화보 촬영과 함께 콜라보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