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빌 코스비 성폭행女 35명, 뉴욕 매거진에 성적 행위 '충격 고백'

입력 2015-07-28 10:21:00 | 수정 2015-07-28 14:45:09
글자축소 글자확대
빌 코스비 성폭행女 35명, 뉴욕 매거진에 성적 행위 '충격 고백'
빌 코스비 성폭행女 35명, 성적 행위 공개증언 결심 후 뉴욕 매거진 표지에…'깜짝''(사진=뉴욕메거진 표지의 빌 코스비 성폭행女 35명 사진)기사 이미지 보기

빌 코스비 성폭행女 35명, 성적 행위 공개증언 결심 후 뉴욕 매거진 표지에…'깜짝''(사진=뉴욕메거진 표지의 빌 코스비 성폭행女 35명 사진)

미국 코미디 스타 빌 코스비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35명이 빌 코스비의 성폭행 혐의 부인에 맞서기 위해 뉴욕 매거진의 표지모델로 등장해 화제다.

미국 뉴욕 매거진은 지난 27일(현지 시간) 메인 표지에 빌 코스비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35명이 의자에 앉아 있는 흑백사진을 게재했다. 뉴욕 매거진 표지 사진 속에는 36개의 의자가 놓여 있는데 추가 증언을 기다린다는 의미에서 36번째 의자는 비어 있다.

또한 뉴욕 매거진은 빌 코스비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들과의 인터뷰도 담았다. 여성 6명의 경우 인터뷰 동영상을 뉴욕 매거진 웹사이트에 올렸다. 특히 피해 여성들은 빌 코스비가 어떤 성적 행위를 했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묘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욕 매거진은 성폭행 피해자로서 입장을 표명하는 것이 힘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 기사를 실었다고 전했다. 뉴욕 매거진 보도에 따르면 빌 코스비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35명의 여성들은 20대부터 80대까지의 다양한 연령대다. 이들은 직업도 슈퍼모델, 웨이트리스, 언론인 등 다양하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