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로꼬 '어썸', 기습 공개에도 차트 1위…2년 전 미공개 트랙 '관심'

입력 2015-07-28 17:35:57 | 수정 2015-07-28 17:35:57
글자축소 글자확대
로꼬 어썸 / 로꼬 어썸 사진=로꼬 인스타그램기사 이미지 보기

로꼬 어썸 / 로꼬 어썸 사진=로꼬 인스타그램


로꼬 어썸

래퍼 로꼬가 미공개 트랙 'Awesome'을 기습 발표,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로꼬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어썸(AWESOME) (Feat. 박재범 &GRAY)'을 출시했다. '어썸(AWESOME) (Feat. 박재범 &GRAY)'은 발표 직후 지니뮤직, 올레뮤직, 엠넷뮤직 등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AWESOME’은 로꼬와 박재범, 그레이(GRAY) 세 사람이 2년 전 작업했던 미공개 트랙으로 로꼬가 현 소속 레이블 AOMG에 합류하기 전 박재범과 처음 만난 계기가 되어준 곡이다.

밝고 신나는 분위기와 편안하고 경쾌한 사운드의 곡인 ‘AWESOME’은 AMOG의 간판 작곡가 그레이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여기에 로꼬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랩과 박재범과 그레이 각각의 개성 있는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AOMG 관계자는 “앞서 세 사람의 호흡이 돋보였던 박재범의 여름 시즌송 ‘마이 라스트(My Last)’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며 “2년 전 이들의 풋풋한 모습도 느껴볼 수 있을 뿐더러 같은 조합 다른 느낌으로 두 곡에서 보여주는 세 사람의 매력을 비교해보며 듣는 재미도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로꼬 어썸 공개에 네티즌들은 "로꼬 어썸, 정말 좋다", "로꼬 어썸, 이제 나오다니", "로꼬 어썸, 들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