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출연 확정 "작품의 팬으로서 최종 출연 확정"

입력 2015-07-28 20:04:33 | 수정 2015-07-28 20:04:33
글자축소 글자확대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 '치즈인더트랩' 김고은(사진=진연수 한경닷컴 기자)기사 이미지 보기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 '치즈인더트랩' 김고은(사진=진연수 한경닷컴 기자)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김고은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출연을 선택한 그녀의 인터뷰가 눈길을 끈다.

김고은은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한 차례 고사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 김고은 측은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출연 제의를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를 하던 중 스케줄과 여러 가지 일정상 어려움이 있어 출연을 고사했다. 하지만 감독님의 확신어린 러브콜과 스케줄을 재차 조정을 해주시는 배려에 감독님에 대한 신뢰와 작품의 팬으로서 최종 출연을 확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감독님과 작품 및 캐릭터에 대해 깊게 이야기를 하게 되면서 작품에 대한 확신이 더욱 들었다. '치즈인더트랩'이라는 정말 좋은 작품과 섬세한 심리묘사가 두드러지는 홍설이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좋은 감독님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출연을 결심했다. 기대 많이 해주시는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윤정 PD는 "김고은은 이미 20대 초반 여배우 중 독보적인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내는 강력한 힘이 있어 애초부터 염두에 두고 제일 처음 러브콜을 보냈던 배우"라며 "아직 보여주지 않은 김고은의 깨끗하고 때 묻지 않은 매력과 복잡한 심리묘사가 필요한 홍설 캐릭터를 버무린다면 웹툰의 매력을 그대로 보여줄 새로운 홍설이 탄생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고은은 '치즈인더트랩' 홍설 역으로 처음으로 안방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편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10월 tvN을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