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배용준 나쁜손? 박수진과 딥키스 후 손이 엉덩이에…'후끈' (피로연 동영상)

입력 2015-07-29 22:27:00 | 수정 2015-07-30 13:25:08
글자축소 글자확대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 유튜브 동영상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 유튜브 동영상 캡처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식 피로연 동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두 사람은 결혼식을 마치고 열린 피로연에서 끌어안고 춤을 춘다.

특히 배용준이 박수진에게 진한 키스를 하는 모습은 이제 막 결혼식을 올린 실제 부부임을 실감케 한다.

또 배용준이 박수진의 엉덩이를 더듬는 등 진한 스킨십을 선보이자 이를 바라보던 하객들은 탄성을 지르기도 한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친척 및 지인들만 일부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열었다.

이날 배용준이 탄 웨딩카는 무려 10억 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배용준 아내 박수진이 입은 드레스는 L 브랜드 제품으로,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지현이 화보 촬영용 드레스로 입었던 브랜드이기도 하다.

또 배용준과 박수진의 신혼집인 성북동 자택에 대해 한 부동산 관계자는 "시세가 대략 85억원 규모”라고 언급했다. 이어 “총 231평에 지하만 110평 규모로 영화관, 당구장, 골프연습장도 가능하다”고 신혼집의 규모를 공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