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가 가짜 반지 선물해주자 반응이…

입력 2015-07-29 21:57:47 | 수정 2015-07-29 21:57:47
글자축소 글자확대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 /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 (사진=JTBC '님과 함께2')기사 이미지 보기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 /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 (사진=JTBC '님과 함께2')


'님과 함께2' 안문숙, 김범수가 가짜 반지 선물해주자 반응이…

'님과 함께 시즌2'의 김범수가 아내 안문숙의 손가락에 가짜 반지를 끼워줬다.

오는 30일 방송될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가상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안문숙-김범수가 만남 1주년을 맞아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방송된다.

'썸' 타던 시절을 생각하며 대학로를 다시 찾은 안문숙-김범수 부부는 그때와 마찬가지로 비 내리는 대학로를 걷다 한 팬시점 안으로 들어갔다.

여느 젊은 커플과 다름없는 데이트를 즐기던 김범수는 팬시점에 파는 반지를 발견하자, 해맑은 표정으로 "결혼반지도 못 해줬는데 여기서 하나 사자"라고 말했다. 최근 안문숙이 "결혼했는데 반지도 안 끼워주냐"며 서운한 내색을 했던 것. 김범수는 그 자리에서 반지를 골라 안문숙의 손가락에 끼워줬다.

저렴한 가짜 반지를 선물 받은 안문숙의 반응은 어땠을까? 그 반응은 오는 30일 오후 9시 40분 JTBC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