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원빈 아버지 맞아? 대체 누구 아버지? 사진 도용 해프닝 '깜짝'

입력 2015-07-30 11:29:04 | 수정 2015-07-30 13:50:58
글자축소 글자확대
원빈 아버지 소동 / 온라인 커뮤니티·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원빈 아버지 소동 / 온라인 커뮤니티·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원빈 아버지 논란

배우 원빈 측이 온라인 상에 '원빈 아버지'라는 제목으로 퍼진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30일 원빈의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한 매체를 통해 "해당 사진은 진짜 원빈 아버지의 사진이 아니다. 어쩌다 그렇게 알려졌는지 출처를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사진 속 주인공의 자녀분 께서 SNS를 통해 자신의 아버지의 사진이라는 사실을 밝혔으니, 그분께 피해가 가지 않도록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신 게시자 분들을 글을 내려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원빈 아버지' 라는 제목으로 한 남성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는 원빈과 매우 비슷한 외모를 가진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눈매, 코가 원빈과 놀랍게 닮아있다.

이 에 한 네티즌은 자신의 SNS에 "지금 기사랑 뉴스에 원빈 아버지 젊은 시절이라고 하면서 저희 아버지 사진이 계속 올라오고 뉴스에도 나오고 그러는데 이거 어떻게 하나요"라며 "제가 저번에 우리 아빠 해병대 사진이라고 올렸던 사진이 지금 원빈 아버지 사진이라고 뜨고 있네요… 도와주세요. 거짓 방송 기사랑 사진 도용"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