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용팔이' 김태희, 비 아파트서 '포착'…이웃사촌 조영남 목격담

입력 2015-07-30 16:26:12 | 수정 2015-07-30 16:27:15
글자축소 글자확대
'용팔이' 김태희, 비 집에 드나들며…조영남 목격담 / 용팔이 김태희 목격담 사진 = KBS2 '나를 돌아봐' 방송화면기사 이미지 보기

'용팔이' 김태희, 비 집에 드나들며…조영남 목격담 / 용팔이 김태희 목격담 사진 = KBS2 '나를 돌아봐' 방송화면


비♥김태희 데이트 목격담

조영남이 비와 김태희 커플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KBS2 '나를 돌아봐'에서 조영남은 지하 주차장에 있는 가수 비의 오토바이를 가리키며 "나 비와 같은 아파트 산다. 김태희도 봤다"고 전했다.

이후 조영남은 비의 오토바이에 올라타 포즈까지 잡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태희는 3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김태희는 비와의 연이은 결혼 보도에 대해 "연애하면서 당연히 그런 이야기들을 나누지 않겠느냐"고 솔직히 답했다.

이어 "하지만 구체적으로 계획을 세우거나 액션을 취한 적이 없다. 나도 내가 누구와 언제 어떻게 결혼할지 모르겠다"며 "정해진 것이 없는데 자꾸 계획을 세워 주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용팔이'는 고액의 돈만 쥐어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스펙터클 멜로드라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