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포스터 공개…'빅뱅표 발라드' 한 번 더?

입력 2015-07-30 20:23:21 | 수정 2015-07-30 20:23:21
글자축소 글자확대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사진=YG 엔터테인먼트 제공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오는 8월 5일 공개될 빅뱅의 두 번째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30일 오전 10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빅뱅이 8월에 선보일 'MADE SERIES' 네 번째 앨범 'E'의 두 번째 포스터를 게재, 이 같은 사실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빅뱅 멤버들의 눈이 클로즈업 되어있는 이미지가 담겨있다. 특히, 곡의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올화이트 배경과 다섯 멤버들의 아련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포스터 상단에는 빅뱅의 신곡 제목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가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빅뱅은 지난 24일, 8월에 공개되는 첫 번째 신곡 '쩔어'의 포스터를 공개, 5년 만에 컴백하는 GD&TOP 유닛의 출격을 알려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는 '쩔어'와는 상반된 분위기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빅뱅은 지난 5월부터 매달 'MADE SERIES'의 'M', 'A', 'D' 앨범을 차례대로 공개했다. 'LOSER', 'BAE BAE', 'BANG BANG BANG ', 'WE LIKE 2 PARTY', 'IF YOU', '맨정신' 등 총 6곡이 공개됐으며 각 곡들은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몰이를 했다.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포스터 공개에 네티즌들은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기대된다",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빨리 나왔으면",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