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뉴스룸' 류승완 감독, '베테랑'에 류승범 출연 안 한 이유가 "시나리오 봤지만…"

입력 2015-07-30 21:42:51 | 수정 2015-07-30 21:42:51
글자축소 글자확대
'뉴스룸' 류승완 '베테랑' / '뉴스룸' 류승완 '베테랑' 사진=jtbc 방송 캡처기사 이미지 보기

'뉴스룸' 류승완 '베테랑' / '뉴스룸' 류승완 '베테랑' 사진=jtbc 방송 캡처


'뉴스룸' 류승완 '베테랑'

'뉴스룸' 류승완 감독이 동생 류승범이 '베테랑'에 출연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다.

30일 방송된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에는 '베테랑'의 류승완 감독이 출연했다.

류승완 감독은 이번 영화에서 악역으로 배우 유아인을 선택했다. 이에 손석희 앵커가 류승범은 어떠냐는 질문을 던졌다.

류승완 감독은 류승범의 출연은 '부당거래'와의 동어반복이 될 것 같다는 점을 밝히며 "류승범도 시나리오를 봤었는데, 우리가 함께할 판이 아닌 것 같다"고 했다며 그가 출연을 하지 않게된 이유를 털어놨다.

한편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장윤주가 출연한 '베테랑'은 오는 8월 5일 개봉한다.

'뉴스름' 류승완 감독 출연에 네티즌들은 "류승완 '베테랑', 기대할게요", "류승완 '베테랑', 보러가야지", "류승완 '베테랑', 더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