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OST '떠난다' 직접 불러…"못하는 게 뭐야?"

입력 2015-07-31 20:23:16 | 수정 2015-07-31 20:23:16
글자축소 글자확대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떠난다' /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떠난다'기사 이미지 보기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떠난다' /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떠난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떠난다'

배우 박보영이 직접 부른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OST ‘떠난다’가 공개됐다.

CJ E&M 측은 “오는 31일 공개되는 Part3 ‘떠난다’는 주연 배우인 박보영이 직접 부른다”며 “이 곡은 ‘오 나의 귀신님’ OST 프로젝트의 마지막 곡”이라고 밝혔다.

박보영은 ‘과속 스캔들’, ‘늑대소년’, ‘피 끓는 청춘’ 등 참여했던 영화의 OST를 직접 부른 적 있다. 드라마 OST 녹음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날 정오 공개된 ‘떠난다’는 과거의 기억을 잃어버린 슬픈 처녀귀신(김슬기 분)과 귀신에게 몸을 빌려주며 자신을 잃어버린 주인공 나봉선(박보영 분)의 처지를 담담히 담아낸 노래다.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이 빙의 된 소심한 주방 보조 나봉선과 스타 셰프 강선우(조정석 분)가 만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보영과 조정석, 임주환, 김슬기, 박정아 등이 출연 중이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떠난다’ 공개에 네티즌들은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떠난다’, 노래 좋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떠난다’, 다재다능하네",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떠난다’, 박보영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