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한강여름캠핑' 모기 진드기 걱정없이 즐기자

입력 2015-07-31 14:40:36 | 수정 2015-08-03 09:29:15
글자축소 글자확대
기사 이미지 보기

세계적인 생활용품 제조업체인 에스씨존슨코리아(대표이사 김동환)가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리는 ‘한강여름캠핑’을 후원한다.

에스씨존슨은 한강캠핑장을 이용하는 서울 시민들이 모기와 진드기로부터 안심하고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오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씨존슨의 '오프! 모기·진드기 기피제 체험 부스'는 7월 31일-8월 1일 (금-토) 잠실캠핑장을 시작으로 뚝섬캠핑장 8월 7-8일, 14-15일 (금-토, 금-토), 여의도캠핑장 8월 21-22일 (금-토) 총 8회에 걸쳐 운영되며 개장 시간은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다. 에스씨존슨 '오프!' 부스에서는 한강캠핑장에서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나들이 캠핑족들과 아이들을 위해 제품 사용 방법 교육, 모기 및 진드기염 예방 수칙 공유, 제품 사용 시연 및 가족을 위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전히 모기와 진드기로 인해 여름 외출이 꺼려지고 있다. 이제는 기피제 준비없이 야외 나들이 계획을 세우기가 불안하다. '오프!'와 함께 모기와 진드기 걱정없는 여름을 맞이하자.

전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오프!'는 안심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스씨존슨의 주력 제품이다. '오프! 에어로졸, 미스트 키즈, 보테니칼, 로션' 등 다양한 연령대에 맞는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라인업이다. 피부나 옷에 간편하게 뿌리거나 바르는 것만으로 모기 뿐 아니라 진드기의 접근까지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어린 아이들을 위한 '오프! 미스트 키즈'는 상쾌한 과일향과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한 시원한 미스트 타입이다. 땀이 많은 아이들의 피부에 시원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오프! 에어로졸'은 옷과 피부에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오프!'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기피 효과가 4시간 동안 지속되며,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감이 상쾌한 것이 장점이다.

'오프! 보테니칼'은 유칼립투스 식물에서 유래한 성분과 알로에 베라 추출물을 함유한다. 인공 색소 무첨가 및 식물 성분이라 피부에 가볍고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프! 로션'은 등산이나 낚시, 캠핑 등 장시간 야외 활동시 한번 바르면 최대 8시간까지 기피 효과가 지속된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