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쇼미더머니4' 라이머, 연애사 '화려'…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등 女 킬러?

입력 2015-08-01 07:28:00 | 수정 2015-08-01 11:09:48
글자축소 글자확대
라이머 연애사 라이머 연애사 / 라이머 사진 = '라디오스타' 방송화면기사 이미지 보기

라이머 연애사 라이머 연애사 / 라이머 사진 =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쇼미더머니4' 라이머, 연애 경력 '화려'

랩퍼 라이머의 연애사가 재조명되고 있다.

라이머는 작년 MBC '라디오스타'의 출연해 과거 아나운서, 기상캐스터 등을 만났다는 소문에 대해 솔직히 답했다.

라이머는 "어릴 때부터 이 쪽 일을 해서 다른 일을 하는 여자는 만나지 못했다"며 "PD도 만난 적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에서는 지누션-타블로, 버벌진트-산이, 박재범-로꼬, 지코-팔로알토 팀이 배틀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블랙넛은 '별 같잖은 이유로 날 떨어트리고 이제 와서 내게 다시 한 번 더 보자고? 안 해. 내가 다시 왜 껴. 너희의 정치판, 너흰 내가 선글라스를 썼건 두 눈을 감건 그딴 건 상관없었고 그냥 충실한 라이머의 개잖아. 잘 봤어. 브랜뉴의 한해 사랑. 한해도 불쌍해. 괜히 엮였어. 회사랑, 한해가 박자 절고서도 간 게 누구 때문? 너희가 봐도 말이 안 되지 나의 탈락이, 내가 아쉬운 게 아니라 네가 욕 먹을까봐지? 쇼미더머니 대신 VJ 산이, 난 Free는 아니지만 너의 골치 아픈 B, It's Balck Nut who?'라는 랩과 함께 자신의 스마트폰을 던져 버려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