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첫 아침 성공

입력 2015-08-01 22:25:31 | 수정 2015-08-01 22:25:31
글자축소 글자확대
사진=방송화면/육성재기사 이미지 보기

사진=방송화면/육성재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가 첫 아침식사를 맞이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육성재, 조이 부부가 첫 아침 식사를 함께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조이는 아침부터 분주하게 주방에서 뭔가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에 반해 육성재는 침실 안에서 답답함을 이기지 못하고 따분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치 볶음밥을 처음 만들어보는 듯 조이는 매우 조급하고 불안해하면서도 또 육성재가 침실에서 나오지 못하도록 막느라 정신없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 와중에도 하트 모양으로 달걀프라이까지 만들어 참치김치볶음밥 위에 예쁘게 올리는 센스를 보였다.

조이의 음식에 감동한 육성재는 연신 맛있다며 볶음밥을 한톨도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먹는 모습으로 조이를 기쁘게 했다. 육성재는 조이의 음식과 어머니의 밑반찬에 “오랜만에 집밥을 먹은 느낌이다”라며 조이에게 “오늘 여자 같다”고 말해 ‘우리결혼했어요’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귀엽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훈훈하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잘어울림"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설렌다"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기대된다 다음주"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많이 친해진듯" "우리결혼했어요 육성재 조이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