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정재욱, '복면가왕' 출연 소감 들어보니…"음악에 대한 열정 일었다"

입력 2015-08-02 10:19:31 | 수정 2015-08-02 10:19:31
글자축소 글자확대
정재욱 복면가왕 / 정재욱 복면가왕 사진=아레스엔터테인먼트 제공기사 이미지 보기

정재욱 복면가왕 / 정재욱 복면가왕 사진=아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재욱 복면가왕

가수 정재욱이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MBC ‘일밤-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정재욱은 지난 26일 ‘일밤-복면가왕’에 ‘사랑의 배터리’로 출연, 시청자들에 반가움과 놀라움을 알렸다.

정재욱은 방송 하루 뒤인 27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그간 제 음악을 사랑해주시고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성원으로 큰 힘이 되었습니다. 아울러 또 다른 계기로 음악에 대한 열정 또한 어린시절처럼 일어나는 듯해 다시금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좋은 곡들로 자주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 무대에 많은 성원 보내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라며 팬들에게 보내는 장문의 메시지와 함께 가면을 쓴 모습을 담은 인증샷도 함께 공개했다.

한편, 정재욱은 오는 8월에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해 활발한 가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재욱 '복면가왕' 출연 소감에 네티즌들은 "정재욱 복면가왕, 탈락 아까워", "정재욱, 앞으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정재욱,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