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원빈♥이나영 부부, 부모된다…결혼 3개월만에 임신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5-08-03 14:51:00 | 수정 2015-08-04 08:21:55
글자축소 글자확대
원빈 이나영 원빈 이나영 / 사진 = 이든나인기사 이미지 보기

원빈 이나영 원빈 이나영 / 사진 = 이든나인


원빈 이나영 임신 이나영 임신 이나영 임신

배우 원빈 이나영 부부가 2세 소식을 전했다.

원빈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3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로를 배려하며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던 이나영씨와 원빈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며 "두 사람 모두 여러 분들이 많은 축복을 보내주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렇듯 축복과 감사 속에 태어날 귀한 생명의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원빈 이나영 부부는 지난 5월 30일 강원도 정선에서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다.

이하 원빈 이나영 측 공식입장 전문

배우 이나영씨와 원빈씨는 얼마 전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습니다.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또 한 번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입니다.

서로를 배려하며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던 이나영씨와 원빈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넘어 믿음을 나누는 하나가 된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은 물론이고 인생의 소중한 계획들을 차근차근 함께 해나가던 중 새로운 가족의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여러 분들이 많은 축복을 보내주신 덕분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렇듯 축복과 감사 속에 태어날 귀한 생명의 소식을 누구보다 먼저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도 작품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과 축복을 전해준 여러분께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여드릴 것을 약속했습니다.

두 사람에게 애정 어린 관심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도 기쁘고 행복한 소식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1년 뒤 아파트 가격, 어떻게 전망합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