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B1A4 산들, 몸무게 10kg 빠졌네…다이어트 식단보니 '와우'

입력 2015-08-04 10:59:33 | 수정 2015-08-04 11:00:35
글자축소 글자확대
다이어트 식단은 '닭가슴살+렌틸콩+야채+고구마'
B1A4 산들 다이어트 전후기사 이미지 보기

B1A4 산들 다이어트 전후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 멤버 산들의 '다이어트 식단'이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B1A4멤버 바로의 인스타그램에는 "산들이가 두 달 만에 10kg감량했어요!! 우리 산들이 많이 예뻐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종 야채와 렌틸콩 고구마 샐러드가 담겨 있는 도시락을 먹고 있는 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최근 고정 패널로 출연하고 있는 MBC 예능 '복면가왕'을 통해 매회 슬림해진 턱선으로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던 산들의 다이어트 비법이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밝혀지며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박! 10kg이나 감량했었구나"."핑크 머리색깔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 "샐러드와 고구마가 비결이었다니!", "리즈 갱신 이정환", "B1A4 컴백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이 나왔다.
기사 이미지 보기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산들이 미니 6집 ‘Sweeet Girl(스윗걸)’ 컴백을 앞두고 체중 감량을 했다. 두 달 동안 집중적으로 닭가슴살, 렌틸콩, 야채, 고구마로 구성된 식단조절과 꾸준한 운동을 병행한 결과 이전보다 약 10kg이 빠졌다. 현재 앨범 막바지 준비를 하는 중으로 B1A4의 한 층 성숙한 음악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B1A4 미니 6집 ‘Sweeet Girl(스윗걸)’은 오는 10일 0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