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바로가기

'라디오스타' 황혜영, 남편 자랑 삼매경…남편 김경록과 결혼한 이유가

입력 2015-08-04 13:55:45 | 수정 2015-08-04 13:55:45
글자축소 글자확대
‘라디오스타’ 황혜영기사 이미지 보기

‘라디오스타’ 황혜영


'라디오스타' 황혜영이 남편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

황혜영이 자상한 남편과의 웃픈 첫만남부터 로맨틱한 에피소드까지 대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분홍빛으로 가득 채웠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슈-황혜영-이지현-자두가 출연하는 ‘클럽 주부요정’ 특집이 진행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윤종신은 "황혜영 씨는 뜻밖에 정치인과 결혼을 하셨어요~"라며 결혼 후 '아들바보 요정'으로 거듭난 황혜영에게 질문을 던졌고 이에 황혜영은 남편에 관련된 이야기를 쏟아내기 시작했다.

이후 황혜영은 "저희 남편은 제 첫인상이 굉장히 나빴었다고 하더라고요"라며 남편과의 첫만남 이야기로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이어 황혜영은 "제가 저녁 식사자린데 한쪽 눈에 멍이 들어있었어요", "비타민 주사라고 해서 맞았는데 한쪽 눈에 핏줄이 다 터져가지고 한쪽 눈만 퍼랬었어요. 그래서 밥 먹는 내내 선글라스를 끼고 있었어요"라는 웃픈 이야기로 스튜디오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특히 황혜영은 자상하고 로맨틱한 남편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연애시절에 그렇게 남편이 노래를 불러줬다면서요?"라는 MC들의 물음에 황혜영은 "남편이 노래하는걸 굉장히 좋아해요"라며 "기차 칸과 칸 사이에 쪼그려 앉아가지고 (노래를 불러줬어요)", "그게 지금까지도 감동이 있어요"라며 그날의 감동을 되새겼다.

또 황혜영은 남편과의 첫만남부터 그와 결혼을 해야겠다 결정하게 된 사유까지 낱낱이 공개했다.

이에 MC들은 "로맨틱하시네요"라며 감탄과 부러움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어서 그가 어떤 이야기들을 방출할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황혜영은 얼마나 로맨틱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불러일으킬지, 주부요정으로 변신한 슈-황혜영-이지현-자두의 업그레이드 된 입담은 오는 5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 네이버 공유
  • 네이버 밴드

POLL

대통령 선거가 내년 몇 월 실시되는 게 좋다고 봅니까.

포토슬라이드

HK여행작가 자세히보기 제6회 일본경제포럼 한경닷컴 로그인 이벤트